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카라게시판

오늘의 스케줄
 
작성일 : 12-08-20 16:57
[국내영상] 카라 미니 5집 'PANDORA' Teaser - 단체_720p.mp4
 글쓴이 : 하로
조회 : 2,725   추천 : 13  
 글주소 : http://www.karaboard.com/293677
 
 
 
출처 DC칼갤
 
 
 
 
♡K.a.R..a♡
어른들을 꿈꾸게 만드는 아이돌
'㉦'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많이 다르네요.. 흠..
12-08-20 17:01
 
대박~!!
12-08-20 17:03
 
무슨 플짤 만들준비 다해놓고 영상 뜨기만을 대기했다가 영상뜨자마자 바로 만드는건가 ;;;;

굳이 이런식으로 유투브나 네이버 조회수 떨어트릴일이 있나 ? 어느정도 딜레이는 두고 만들어야쥐 ....  아무리 속도가 생명이라지만 그래도 기본 상도가 있는것을 ...


감사 합니다 잘 봤습니다 자 이것으로 한번감상하고 나머지 반복은 네이버 가셔서 봅시다
12-08-20 17:04
     
 
직접 네이버에 있는 소스 가져다가 쓰는것 같아요...
12-08-20 17:12
     
네이버뮤직은 조회수가 따로 뜨질 않습니다
12-08-20 17:15
          
 
그래도 네이버 지들이 알아서 체크하겠지요

SaintHam님이 링크시킨것처럼 얼마나 클릭 했나 네이베에서는 기록 하고 참고 하겠지요 ...
12-08-20 17:18
               
네이버 자체에서 집계되는 카운트가 어디에 영향을 미친다는건가요?;;; =ㅁ=;; 음 잘모르겠어서;
12-08-20 19:16
영상은 개인버젼 짜집기한 팬메이드랑 비슷하네요. ㅎ
음악은.... 풀버젼 들어봐야 할 듯.
12-08-20 17:06
 
벌써 10번을 넘게 봤구나...
12-08-20 17:07
아~ 나갈수가 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08-20 17:10
 
傑作です。間違いないです。だって頭がクラクラしますから・・・
12-08-20 17:15
ㅎㅎㅎ 하라의 눈빛이 장난이 아니구나 ㅋㅋㅋㅋ
12-08-20 17:17
나..나갈수가 없...
12-08-20 17:18
 
헉.....판도라의 상자가 이렇게 조금씩 열리는 건가요??...얼마나 열었다고 넋을 잃고 보게하네..
대..........................박!!!!!!!!! 영혼을 빼앗길것 같다....ㅎㄷㄷㄷㄷ!!~정말 멋진 리듬...풍성한 사운드.....흐미.쩐다.!~!
12-08-20 17:37
정말 좋아하는 스퇄!!  흥미진진한데!!  루팡...애니?!
12-08-20 18:02
 
대박....ㅎㅎ
12-08-20 18:18
오 이번에도 느낌이 복고풍 스타일이네... 짧지만... 요즘 음악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다
12-08-20 21:47
 
 

Total 122,94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DSP Special Album "Witte Letter" Jacket Making (2) 후기인상파 12-15 519 2
공지 하라 ON & OFF 스팟영상 (5) 카라오톡 12-15 334 7
공지 DSP FRIENDS White Music Video (KARA, RAINBOW, OH JONG HYUK, A-JAX, DSP Girls/So Min,Chae Won) (1) Kamiliakara 12-15 273 2
공지 카라게시판 운영관련하여 회원여러분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4) 총관리자 12-13 1330 4
공지 ♣♣♣ 카라게시판 서버비 상시모금 공지 ♣♣♣ (4) 총관리자 12-01 951 10
공지 카라게시판 알림 어플 - [11월20일 업데이트] (16) 서버관리자 11-18 2344 12
공지 [필독] 카라게시판 방향성관련 세부사항 공지 (15) 총관리자 07-28 6883 16
공지 카라 게시판 규정 및 주의사항 (4.4일 최종 수정) (49) 커뮤니티관리자 04-24 21407 22
공지 카라게시판 안내서 (규정, 운영진 소개, 게시판 이용방법 등을 알려 드립니다 ^^) (50) 아름다운미리내 01-14 19287 47
122946 [잡담] 니콜 싱글즈 화보 HQ 무로고 4p 후기인상파 5분 전 5 0
122945 [잡담] TV가이드 메이지야스다생명 특별판 사진 추가.jpg 후기인상파 31분 전 17 0
122944 [잡담] 여신님 화이팅! 후기인상파 38분 전 17 0
122943 [뉴스/속보] 구하라, 팬들과 함께 ‘하라 ON&OFF’ 본방사수 후기인상파 42분 전 21 0
122942 [뉴스/속보] '에브리바디' 니콜, '절친' 소유와 복분자 8병 '걸그룹의 주량 공개' 후기인상파 55분 전 42 0
122941 [사진/캡쳐] 니콜 화보 프리뷰 - 에스콰이어(Esquire) 2015년 1월호 후기인상파 1시간 전 37 0
122940 [사진/캡쳐] 니콜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 사진 Shining 2시간 전 78 0
122939 [잡담] 사실 어제 핸드폰이 고장났어요 .... 이병훈 4시간 전 46 0
122938 [잡담] 이건뭐 ... 이병훈 4시간 전 63 0
122937 [국내영상] 141211 해피투게더 한승연 full version soogun 6시간 전 45 0
122936 [요청/건의] 오늘도 잊지말고 투표합시다 (1시간마다) 길짱 7시간 전 51 1
122935 [잡담] 가요대전 고민되네요. (5) 제디 8시간 전 158 0
122934 [잡담] 카게게임!! 코인 259개 모았네요 (6) 무한카라도전 9시간 전 77 3
122933 [잡담] 갑자기 이게 무슨 시련이져... (8) 쪼뽕이 9시간 전 195 4
122932 [국내영상] N1cole 1th Mini Album - 'First Romance' MAMA 무대 Player (6) 니코리나 9시간 전 73 5
122931 [사진/캡쳐] 니콜 kwave잡지 직원과 (4) 우유 9시간 전 141 2
122930 [뉴스/속보] 카라 공카에 SBS가요대전 사전녹화 참석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2) 카라오톡 9시간 전 208 1
122929 [요청/건의] 저 KARA The Animation 영상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1) 하라하라구 12-17 63 0
122928 [잡담] 제2롯데월드 사망사고, 사고 은폐하려다 더 큰 화를 불렀음 (4) 쿨가이 12-17 153 1
[카라작성글] 구하라 트윗 (22:52) (2) 카라트윗봇 12-17 216 12
122926 [직찍] 사인회 보정한번돌려봤어요 (3) 이병훈 12-17 138 1
122925 [잡담] 제목을 정하지 않았다 ! (23) 13녀 12-17 167 2
122924 [잡담] 포인트 게임 동영상.- 잘하시는 분들은 보지마요 (12) 제디 12-17 116 4
122923 [사진/캡쳐] 강지영은 사랑입니다 (6) 카라빠 12-17 120 5
122922 [잡담] 카게게임 감을 잃어버렸네요... (3) 무한카라도전 12-17 89 2
122921 [직캠] 141214 니콜팬사인회 43:41 에르웬님 (8) soogun 12-17 148 5
122920 [잡담] 팬싸 당첨 되도 & 안되도....마음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ㅠㅠㅠ (22) 은빛카라 12-17 145 1
122919 [잡담] 카게 게임 동전 먹는것보다 다른데는 일가견이;; (12) 햄마스터 12-17 101 0
122918 [사진/캡쳐] 니콜, 싱글즈(Singles) 2015년 1월호 화보 5p - 탑스타뉴스 HQ (6) 후기인상파 12-17 159 8
122917 [잡담] 더 셀러브리티(THE CELEBRITY) 2015년 1월호에 니콜 인터뷰가 있습니다 (3) 후기인상파 12-17 136 5
122916 [국내영상] 오늘은 하라팬 뮤비입니다 (5) 긴머리도사 12-17 144 6
122915 [잡담] [VOTE 투표] SBS MTV BEST MUSIS VIDEO 베스트 여자 비디오 (sound ON) (2) 하로 12-17 179 4
122914 [사진/캡쳐]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사진첩 - 음악의 품격 with 무한 잠재력! 니콜&제스트 (3) Shining 12-17 163 4
122913 [뉴스/속보] [NICOLE][KWAVE] 홀로서기 ‘니콜’…화보는 ‘섹시’ 셀카는 ‘깜찍’ (2) 하로 12-17 150 3
122912 [잡담] 하라가 '기적'에 이벤트 관련 글도 남겼네요 ^^ (6) 후기인상파 12-17 192 3
 1  2  3  4  5  6  7  8  9  10  >  >>


★ 2014년 12월 18일 목요일 10:00 최종변경 ★